728x90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//(33 * 3 + 1)
hp = 100 % 3;
Console.WriteLine(hp);
}
}
}
결과값은 1이다.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Console.WriteLine(hp++);
}
}
}
Q) 결과값은??
1) 100 2) 101
정답은...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Console.WriteLine(++hp);
}
}
}
Q) 결과값은??
1) 100 2) 101
정답은...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bool b = hp < 100;
Console.WriteLine(b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bool b = (hp == 100);
Console.WriteLine(b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bool b = (hp != 100);
Console.WriteLine(b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//몬스터 죽었냐 살았냐 확인하기
bool isAlive = (hp > 0);
Console.WriteLine(isAlive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int level = 50;
//객체가 죽었냐 살았냐 확인하기
bool isAlive = (hp > 0);
//레벨 40이상부터는 고렙유저
bool isHighLevel = (level >= 40);
//a= 살아있는 고렙 유저인가요?
bool a = isAlive && isHighLevel;
Console.WriteLine(a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int level = 50;
//객체가 죽었냐 살았냐 확인하기
bool isAlive = (hp > 0);
//레벨 40이상부터는 고렙유저
bool isHighLevel = (level >= 40);
//b= 살아있거나, 고렙 유저이거나, 둘 중 하나인가요?
bool b = isAlive || isHighLevel;
Console.WriteLine(b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int level = 50;
//객체가 죽었냐 살았냐 확인하기
bool isAlive = (hp > 0);
//레벨 40이상부터는 고렙유저
bool isHighLevel = (level >= 40);
//c= 죽은 유저인가요?
bool c = !isAlive;
Console.WriteLine(c);
}
}
}
using System;
namespace Csharp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hp = 100;
int level = 50;
//객체가 죽었냐 살았냐 확인하기
bool isAlive = (hp > 0);
//레벨 40이상부터는 고렙유저
bool isHighLevel = (level >= 40);
//a = 살아있는 고렙 유저인가요?
bool a = isAlive && isHighLevel;
//b = 살아있거나, 고렙 유저이거나, 둘 중 하나인가요?
bool b = isAlive || isHighLevel;
//c = 죽은 유저인가요?
bool c = !isAlive;
Console.WriteLine(a);
Console.WriteLine(b);
Console.WriteLine(c);
}
}
}
728x90